嵐-ARASHI♡/+ 방송..etc

[ARASHI] [메자마시TV-100107] 아라시 <최후의 약속> 방센 겸 반상회...ㅋ

핑크언니♡ 2010. 1. 10. 12:18

      [메자마시TV] - 2010/01/07                                                        영상출처 : NinoHolic              

                                                                                              자막 : AMEKAZE ARASHI    

 

크크큭...이거 언제보고 이제 포스팅하는지...

벌써 어제 드라마 해버렸네요~~다들 보셨나요??

전 어제 또 수다떨다 귀가가 늦어서...ㅋㅋ 지금부터 보려구요~~^^

+

근데 이분들 정말 왜케 인터뷰가 즐거운건지...

분명 드라마보다 더 이 인터뷰가 전 더 재밌을꺼 같네요~~

계속 돌려봐도 재밌어~~재밌어~~ㅋㅋㅋㅋㅋ

하루라도 안만나면 저렇게 수다가 쌓여버리는 사이좋은 람군들...

오늘도 카운콘 이후로 1/5(인터뷰 수록일)까지 못만났다가 만나서

어찌나 수다가...수다가...ㅋㅋㅋ 정월토크가 완전 동네 반상회 수준이네요~~ㅋㅋ

심지어 디렉터가 좀 짧게 해달라고...ㅋㅋㅋ

+

리다네 빙고대회에 꼭 참석해보고 싶네요...

무슨 가족 빙고대회에 상품이 저렇게 좋은거야?! ㅎㅎㅎ

니노밍의 영수증 정리는 꼭 배워야 할꺼 같구요...

쇼짱도 나와사는게 분명하군요...집에 갔다왔다는걸 보니...

글구 여행다녀온 준이와 밥이...ㅋ

밥이는 로케라더니...뭐래는거야...ㅋㅋㅋ

공항에서 취재진 대신에 한국팬들이 인천공항에서 많이 붙어줬잖아~^^;;

+

「空高く」도 정말 좋구...

곧 빵터질 싱글 발매 소식이 정말 기대되네요~~ㅋㅋ

암튼 다들 리다 말대로 건강 제일로 하면서...

리다한테 연락 자주자주 받으며...

또 2010년의 얼굴이 되어주세요~!! ^o^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