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야지우마플러스-100319] "マイガ-ルの世界展"

핑크언니♡ 2010. 3. 21. 23:29

[야지우마플러스] - 2010/03/19                                                            영상출처 : AibaWorld

 

3/18~20까지 테레비 아사히에서 열렸던 "マイガ-ルの世界展"

밧짱은 인사하러 안오고 코하루짱만 왔었나보네요...

근데 저게 끝까지 저 마사키 부르는 호칭이...흠...

핑크언니의 이 유치한 질투...ㅋㅋㅋ

 

암튼 DVD가 곧 배송되겠군요오~~오홍홍...

그러나...5월에나 데릴러 가겠네...

이치고랑 카즈랑 잘 놀고있으렴~~ㅋㅋㅋ

 

아래 사진은...

울 이치고짱이 직접 테레아사가서 보고온 "마이걸 세계전"의 따끈한 사진~ ^^v

이쁘다 사쿠라...♡

 

 

 보드도 완전 러블리한 핑크에...사쿠라까지...^^

 

 ㅋㅋㅋ 이미 다 데리고 있는 것들...^^

 

 곧 도착할 이쁜 DVD BOX ^^

 

저저저....손수건 허접한거 봐...ㅋㅋㅋㅋㅋ

난 진짜 <마이걸> 굿즈의 허접함에 두손 두발 다들었음~!!

그래도 샤프보단 손수건이 낫다...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