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천재! 시무라동물원-100220] 마사키닷컴♡

핑크언니♡ 2010. 2. 27. 20:06

                                                                             영상 &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또 거의 한달만에 보는 시무라네요~~^^

또 등장한 웃긴 침팬지...코코짱~!! ㅎㅎㅎㅎㅎ

오늘은 유독 추위때문에 꼼짝하기 싫어하는 코코짱을 위해 마사키닷컴이 출동했어요~!!

울 마사키 옷도 이뻐죽겠고~~이어머프까지 하니까 어찌나 귀여운지...ㅠㅠㅠㅠ

 

비리군, 베티짱 둘다 너무 겡끼인데말이죠...누워서 꼼짝안하는 코코짱...

그나저나 비리군 좀 맞을래?? 감히 마사키한테 작대기를 던지다니~!!!

잘생긴 내 마사키...진짜 맞을뻔했잖아~!! -_-+ ㅎㅎ

솜이불이랑 유탄포까지 리모콘배에 태워서 보냈으나...여전히 꼼짝안하는 코코짱...

마사키닷컴의 아이디어 판쵸덕분이 초큼은 따뜻해서 오두막을 나왔답니다~!!

아~~진짜 마사키닷컴 너무 재밌어요~~!! ^o^

 

근데...이날 토마랑 다이고까지 나왔었군~~니노미야상 토마도 자주보네~~ㅋㅋㅋ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