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천재! 시무라동물원-100116] 마사키닷컴 기획~!! ^^

핑크언니♡ 2010. 2. 3. 01:44

                                                                                             자막 : AMEKAZE ARASHI

 

ㅋㅋㅋ 이게 얼마만에 하는 <시무라 동물원> 포스팅인지...

울 마사키가 외치는 "마사키 도또코~~~무"를 들으니 완전 텐션 올라버리시고~~ㅎㅎㅎ

오늘 밧짱이 즐겁게 만들어줄 동물은 침팬지예요...

침팬지라고 해서 팡군을 생각했으나...동물원에서 만난 침팬지는...침팬지가 아니라고...ㅋㅋㅋ

완전 쫄아버린 울 밧짱...ㅋㅋㅋㅋㅋ 표정 넘 귀여워요~~ㅋㅋㅋ

 

오스트랄로피테쿠스도 아니고...도구를 사용하다니...ㅋㅋㅋ

침팬지 좀 머리 좋군요~~!!! 하긴...팡군만 봐도 그렇죠~~^^

(이거...다음주 방송분에서 팡군이 두발자전거 타는데 진짜 너무 감탄감탄~!! ^o^)

 

마사키닷컴이랑 접속할때 완전 귀엽고...

완전 신중하게 집중해서 디자인 스케치할때도 또 넘 멋지고...

ㅠㅠㅠㅠ

보고있어도 보고싶은 내 마사키

 

암튼 이렇게 반짝이는 아이디어의 소유자 밧짱이 있어서 동물들은 참 좋겠어요~~^^ ㅎㅎ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