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ペケポン-100108] 페케퐁 신춘스페셜 -<최후의 약속> 방센

핑크언니♡ 2010. 1. 13. 16:31

[ペケポン①]                                                         영상 &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ㅋㅋㅋ 아무리 바빠도 포스팅은 할꺼라고 의지를 불사르고있는 핑크언니♡

울 밧짱이 혼자서 <최후의 약속> 방센을 나왔거든요~~

밧짱을 아들처럼 많이 이뻐라해주시는 시무라엔쵸와 함께~~ㅋㅋㅋ

 

오늘의 주제는...1월이 제철인 식재료 맞추기~!!

 

다른건 모르겠고...ㅋ 람군들의 저 성의없는 힌트가 참...ㅋㅋㅋ

리다말 듣지...기껏 틀려놓고 준이 탓하긴...ㅋㅋ

암튼 울 밥이 혼자 방센나가서 수고 많았어요~~흐흐 

   

[ペケポン②]                                                         영상 & 자막출처 : AMEKAZE ARASHI

 

ㅋㅋㅋ 저 먹는거봐~~

넘 이뻐어어어~~^o^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