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오네가이! 랭킹-091203] <마이걸>촬영중 고생했던 일 BEST3

핑크언니♡ 2009. 12. 12. 12:33

                                                                                                    영상출처 : NinoHolic

 

ㅋㅋㅋㅋㅋ 진짜 람군들때문에 별 다양한 방송을 다 본다지요~

이건 또 뭐임...

저 귀여운 포즈는 또 혼자 연구한거야?? ㅎㅎㅎㅎㅎ

진짜 귀여워서 참을수가 없고...ㅋㅋㅋ

 

오늘 <오네가이! 랭킹>에서는 촬영중 고생했던 일 BEST3을 소개합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울 밥이는 즐거운거 소개하고 싶은 모양인지 왜 힘들었던거 해야하냐고~ㅋㅋ

 

★암튼 고생했던 일 BEST3는...

3위 바나나맨 히무라상

- 히무라상의 오바연기에 자꾸 넘 웃겨서 NG를 낸 울 밥이...

첨엔 스태프들도 이해해주다가 자꾸 NG내니까 눈치보였나봐요...ㅋ

2위 빗속에서 뺨맞기

- 리허설 포함 5~6번이나 맞았다고...ㅠㅠ

그것도 비오는 날이었으니 물묻어서 얼마나 더 아팠을꺼야...ㅠㅠ

볼이 뻘개졌다고...ㅠㅠㅋㅋ

1위 스모의 샅바

ㅋㅋㅋㅋㅋㅋ 스모에서도 샅바라고 하나?

암튼 저거 스모의 샅바 두르는게 넘 아팠대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넘 솔직한 거짓말 못하는 울 밥이~!!!

거짓말하려해도 표정관리가 전~~혀 안되네요~~ㅋㅋㅋ

이 방송 알고있냐고 물으니까...첨에 안다고 하다가...

목소리 급 작아지고...또 이럴때마다 팔아먹는 치바출신...ㅋㅋㅋ

치바에서는 안나올지도 모른다고...ㅋ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