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슈퍼모닝/와이드! 스크램블-091211] <마이걸> 최종회 방센

핑크언니♡ 2009. 12. 15. 11:14

 [슈퍼모닝] - 2009/12/11                                                                     영상출처 : NinoHolic

 

이걸 포스팅을 해~말아~ 초큼 고민...-_-+ㅋㅋㅋ

난 엄청 사소한거에도 대박 질투하는 마사키덕후니까요~~ㅋㅋㅋㅋㅋ

암튼 울 마사키가 마사무네군의 역할을 4달가량 너무 잘 하고...

이제 정말 마사무네군과 바이바이 하는 시간이 와버렸네요~!!

여러가지 많은 스케쥴때문에 정말 무엇보다 몸이 많이 힘들었을텐데...

그래도 끝까지 잘 해내줘서 넘 다행이고...기쁘고...고맙고...그렇답니다~!! ^^

나도 무당벌레 편지지 있는데...스티커도 많은데...나도 편지 쓰면 안될까 밥아?? ㅎㅎㅎ

늘 드라마 촬영장에서 마지막...끝...이라는 단어를 스탭들이 말해버리면 바로 울어버렸다는 모모카짱...

그만큼 마사키랑 헤어지는걸 싫어했다고 하네요...^^;;

글구 밥이도 지난주 레코멘에서도 말했지만 자기 올업했을때보다...

코하루짱 올업했을때가 훨씬 더 눈물났다고...엄청 눈물났다고...

진짜 부모의 마음을 느꼈다네요...(근데 모모카짱은 아빠로 안보는듯...-_-+ㅋㅋ)

 

 [와이드! 스크램블] - 2009/12/11                                                              영상출처 : NinoHolic

 

ㅋㅋㅋ 저 귀여운 신문읽기...ㅋㅋㅋ

지난번 첫회 방센 나왔을때보다는 초큼 못읽었지만...ㅋㅋㅋㅋㅋ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핑크언니는 마냥 후냐후냐~~ㅋㅋㅋ

울 밥이 건강의 비결이 많~이 먹는거라네요~~

진짜 제발 좀 맛있는거...몸에 좋은거...많~이 먹고 건강 잘 챙기길~♡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