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2009『마이걸 (マイガ-ル)』아이바 마사키♥ 샵사

핑크언니♡ 2009. 12. 18. 16:55

 

올한해 유독 울 밥이의 미모가 참 남달리 눈부셨기때문에...

『마이걸 (マイガ-ル)』샵사가 참 몹시 기대됐었는데~~

역시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는 훌륭한 울 밥이의 단독샷 샵사들~♡

쪼꼬와 츄츄가 후쿠오카 쟈니즈샵에 간다길래...

얼렁 왕대박 감사하는 맘으로 신청을...ㅋㅋㅋ

"밧짱 사진 어떤거 사올까요?? 골라서 알려주세요~"라는 말에

핑크언니는 0.0001초의 망설임도 없이...

"울 마사키 혼자 나온거 그냥 쫙 다 골라서 사와줘~!!

머리카락 한올이 흐트러진 차이도 난 알아볼수 있어~~!!" 라며...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이렇게 귀한『마이걸 (マイガ-ル)』샵사를 겟또~~!!

아리가또오오~~쪼꼬 & 츄츄~~♡

 

 어쩜좋아요~~그냥 이렇게 웃는 사진만 봐도...

난 완전 입찢어지게 웃고 있다는...ㅋㅋㅋㅋㅋ

 

 노래 참 열씨미 하지요잉~~ㅋㅋㅋ

 

 옷도...머리도...손도...얼굴의 점도 또 다 넘 이뻐~~!!!

 

 

 크헉~~~!!!!!!!!!!!!!!!!!!!!!!!!!!!!!

심장마비 걸릴꺼같아요...진짜...

이 사람땜에 산소호흡기를 옆에 두고 사진을 보던지 해야지~ㅋㅋㅋ

 

 아 귀여워...노래부르면서 또 막 연기 제대로 하네...ㅋㅋㅋ

 

 울 밥이는 진짜 천사지요?! 그쵸?!

어쩜 이렇게 이쁠 수가...ㅠㅠㅠㅠㅠㅠ

진짜 저 눈동자...어흑...눈동자 미남 만만세~~!! ㅎㅎㅎ

 

 크아~~저 완벽한 옆선......♡

균형있는 저 점 2개...ㅎㅎㅎ

 

 

 마사쇼의 즐거운 대화~~^^ ㅎㅎㅎ

 

아웅~~저 입모양도 왜케 사랑스러운가요?! 새초롬~~ㅎㅎ

 

 밥이의 다리에 더 눈이가는...ㅋㅋㅋ

난 정말 밥이의 다리가 좋은 모양입니다...

다리와...발목과...저 다리털...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가~~와~~이이이~~~~~^o^

 

 밥이의 목소리가 막 자동재생 될것만 같은 저 입모양...ㅎㅎㅎ

 

 

 심각하게 엄마 편지 읽는 사부로군...^^

 

핑크언니는 그만봅니다...밥이 다리털을...그만 봅니다...ㅋㅋㅋ

 

Scan by 핑크언니♡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