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GALAC-2009년 12월호] 아이바 마사키♥

핑크언니♡ 2009. 11. 27. 11:40

 

 ㅋㅋㅋ 정말 밧짱이 나온다는거만 알고 지른 잡지가 대체 몇갠지...

그래서 가끔 배송온 잡지를 보면 깜짝깜짝 놀랄때가 많지요~

왜냐~!! 잡지에서 마사키를 찾기가 넘 힘들어서...ㅋ

달랑 한두장인건 뭐 워낙 기본이고...진짜 어이없는 스타일 잡지가 오기도하고...

(난 <마가*>이라고 절대 말못함...ㅋㅋ 그래도 스캔해서 포스팅은 할꺼라며...ㅋㅋ)

 

암튼 원래 <GALAC>스타일 좋아했는데...잡지 가격에 비해 넘 얇아서 완전 깜놀하시고~

울 밥이 또 넘 사진 적어서 또 깜놀하시고...ㅠㅠㅋㅋ

멋지긴 하지만 말이죠...^^;; ㅋㅋㅋ

 

 울 밥이 넘 말라서 얼굴에 그림자 지는거 어쩜좋아...ㅠㅠㅠㅠㅠㅠㅠ

내 볼살좀 떼어줬음...ㅠㅠㅠㅠㅋㅋ

 

 저 한마디 말에 진짜 감동의 눈물 초로리~~~ㅋㅋㅋ

"아라시...너무 좋아요~!! 언제까지라도 아라시로 있고 싶어요~!!"

 

 볼에 그림자는 너무 졌지만...ㅠㅠ

그래도 좀 크게 보고싶다며...ㅋㅋ

 

 잡지가 무거워서 그런지 어쩜 저리 카리스마 작렬해주시는지...ㅋㅋ

 

 울 밥이한테 이런 다양한 표정도 있구나~~하면서

그저 또 마냥 좋아하는 핑크언니...ㅋㅋ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