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천재! 시무라동물원-091031] 아이바마사키♥ 스페셜~!! ^^

핑크언니♡ 2009. 11. 20. 01:17

                                                                                영상 &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챌린지위크 기간중에 한 <천재! 시무라 동물원>이어서 그랬는지...

울 밧짱 스페셜이라고 해도 될만큼 그동안 울 밥이의 활약이 가득 담긴 영상이 왕창~!! ^o^

진짜 울 밥이 그동안 세계 곳곳 많이도 다니면서 다양한 동물들을 만났네요...

위험해보이는것도 엄청 많은데 재밌게...씩씩하게 잘해내고~~ㅋㅋ

장하다 내사랑 내 마사키~!! ^^

+

울 밥이한테 츄~받은 호랑이도 부럽고...바다사자도 부럽고...ㅠㅠㅋㅋ

시무라동물원 보면 늘 동물을 부러워하며 울고있는 날 발견하죠...ㅠㅠㅋㅋㅋㅋㅋ

웃긴표정 지은 순간들은...진짜 나도 아직도 기억이 생생...ㅋㅋㅋㅋㅋ

보다가 어찌나 웃었던지...ㅎㅎㅎ

+

오늘은 밧짱 스페셜이니까...밧짱 특별기획도 해주는군요~!!

동물들을 10배 즐겁게 해주는 마사키닷컴의 빛나는 아이디어들...

벌써 시스템 10호기인가요?? ㅋㅋㅋ

'롱롱콘' ㅎㅎㅎㅎㅎ

정말 울 밥이는 천재가 맞는거죠~~!!!

밥이 덕분에 너구리들이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골고루 먹이를 먹게 됐네요~~!!

참 잘했어요~~★★★★★ ^^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