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act.mini-2009년 12월호] MASAKI AIBA♥

핑크언니♡ 2009. 11. 18. 15:48

 

 진짜 이번 울 마사키 잡지 쓰나미가 일어난 동안...

잡지도 내용은 물론 표지도 안보고 그냥 제목만 보고 지른게 이게 대체 몇권인지...-_-;; ㅎㅎ

날마다 사무실로 찾아오는 우체국택배 아저씨 보기가 점점 민망...ㅋㅋ

(아니 왜 내가 주문하는데는 다 우체국택배를 이용하는거냐고~~좀 골고루 이용해줘~!! ㅋㅋㅋ)

암튼 이 <+act.mini>도 웹에서 사진뜬거 보고 너무 맘에 들어서

얼른 품절되기전에 급 주문...ㅋㅋㅋ 어제 왔네요~~호홍~~^o^

 

 얼굴이 저만큼만 나와도 너무 눈부시게 이쁜 울 밥이...ㅠㅠ

 

 저 몽롱하고도 섹시한 표정 때문에 정신을 못차리겠네요...ㅠㅠㅋ

 

 역시 내사랑은 너무 섹시하신거죠...아~~~~!!! ㅎㅎ

 

 

 그러다 살짝 웃어주면 정말 또 어찌나 이쁜지...

밥이는 영원한 나의 치유계~~

 

 아아앙~~귀여워~~!!!

머리 헝클어뜨려놓은것도 어쩜 이리 귀여운거야~~ㅠㅠ

 

위에 사진들 중에 젤 맘에 든건 이거 두개랄까?!

울 밥이랑 같이 뒹굴뒹굴~~하고 싶어요오~~^o^

 

 <마이걸> 촬영현장 on & OFF 레포트~!!

 

이 사진도 정말 넘넘넘 맘에들어요~!!

코하루를 떼어내니까 더 좋네요~~크큭~~~ㅋㅋㅋㅋㅋ

 

 

울 마사키와 람군들의 수많은 잡지들은 대체 언제 다 포스팅하나...ㅠㅠㅠㅠ

그래도...즐거운 팬질이 일처럼 느껴지지 않게....최선을 다해서...화이링~!! ^^;; ㅎㅎ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