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Cut-2009년 11월호] Masaki AIBA♥

핑크언니♡ 2009. 11. 12. 13:09

 

 

또 엄청 귀여운 코디~~ㅋㅋㅋ

허벅지 얇은것좀봐...ㅠㅠㅠㅠㅋㅋㅋ

 

 스트라이프 레깅스에 저 양말...낯익네요~~ㅋㅋㅋ

 

 어머나~~이게 왠 가여운 컨셉이야~~

너무 사랑스러워서 쏙~데려오고 싶네요~~ㅋㅋ

 

 ㅋㅋㅋ 울 밥이 표정...아우웅~~~♡.♡

 

 역시 뭘해도 그림이 되지요~~울 밥이는~~♡

이번 <Cut>은 거의 무표정이군요...ㅋ

 

 와우~~이 훌륭한 기럭지~~~!!! ^o^

 

 생각해보니 뒤에 기사도 몇페이지 있었는데...ㅋㅋㅋ

너무 사진만 스캔을 했네요...^^;; ㅋㅋㅋ

 

Scan by 핑크언니♡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