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ChouChou(슈슈)-090813] 늘 곁에서 사랑할꺼야~내사랑♥

핑크언니♡ 2009. 11. 11. 22:31

 

 이 잡지 나온다고 했을때 또 혼자 품절될까봐 대패닉...

비싼가격에 대행으로 데려온 녀석이예요~~

(데려온건 한참 전인데 몇달 지나 이제야 스캔을 겨우...^^;; ㅎㅎ)

<Mgirl>만큼이나 넘 맘에드는 사진으로 꽉꽉 차있지요~~

정말 보고만 있어도 스트레스가 싹~~~풀리는 치유계 사진들~~♡

역시 울 밧짱은 나의 치유계~ 나의 박카스~~^^

 

 당연히 늘 언제나 울 밧짱 옆에 있고싶고...

그리고 언제나 변함없이 사랑하고 싶고...♡

 

 머리색도 넘 이쁘고...눈은 뭐 말할것도 없고...ㅠㅠㅠㅠ

 

 얘기하면 왠지 안정되는 아이바 마사키와 함께 있고 싶다...

 

 어후~~~~~~~~~~~~~~~~~~~~~~~~~~~ㅠㅠ

누가 울 마사키 눈에 또 보석을 박아놨어요~~ㅠㅠㅠㅠ

 

 뒷태도 너무나 아름다운...너무 완벽한 나의 그대~ㅠㅠ

 

 오늘도 이쁘게 빛나고 있는 점 3개...ㅋㅋㅋ

 

 ㅋㅋㅋ 울 밥이가 이 포즈를 좋아하는구나~~^^ ㅋㅋㅋ

 

 고개를 살짝 뒤집어서 밧짱을 봐주는 센스~!! ^^;; ㅋㅋㅋ

정말 풋풋 상큼한 울 밧짱이네요~~!!

내사랑~~정말 사랑해~~♡ㅎㅎ

 

Scan by 핑크언니♡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