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PINKY-2009년 12월호] 아이바 마사키 X 무라카미 싱고

핑크언니♡ 2009. 10. 27. 00:54

 

 분홍색 스톨이 넘 이쁘게 잘어울리는 울 밥이...^^

참~~저런 소품들이 유독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스카프라던가...모자라던가...ㅋ

근데 뭐야...러브 토크?? 뭔데?? 뭔데?? ㅎㅎㅎ

 

 

 ㅋㅋㅋㅋㅋ 밥이의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산타를 만나러 갈꺼래요~!! ^^

귀여워~~히히히~~ㅋㅋㅋ

난 언젠가부터...12/24이 크리스마스이브 보다 울 밧짱의 생일로 더 먼저 생각난답니다...ㅋ

(증말...병이네 병...ㅋㅋㅋ)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