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091018 - 세계체조선수권 2009 네비게이터 ^^

핑크언니♡ 2009. 10. 25. 20:53

                                                                                                  영상출처 : AibaWorld

 

지난 7월에 "체조 JAPAN CUP 2009"에서 네비게이터로 열씨미 활약했던 울 밧짱~!!

이번엔 "세계체조선수권 2009 런던대회"의 네비게이터를 멋지게 해냈답니다~

지난번엔 리포터처럼 현장에 나가서 인터뷰도 하고 그랬는데

이번엔 꺄아아~~정말 완벽한 캐스터의 모습...ㅠㅠ

저런 아나운서가 있다면...정말 맨날 뉴스 외울때까지 볼꺼예요~ㅋㅋ

타이 안매고 저렇게 셔츠 단추 풀고 입은것도 넘 좋고...

(하긴 뭐가 안좋겠냐만은...ㅋㅋㅋ)

뭐...중요한 얘기 하는것도 없고...자막 없어도 그냥 울 밥이만 보세요~^^;; ㅎㅎ

 

 진짜 완벽한 캐스터님...^^

 

 아니...가뜩이나 울 밥이 긴장해서 씹을까 걱정스레 보는데...

저 여자는 아나운서일텐데 왜케 말 씹어대고 실수 계속하는지...내가 정말 불안해서...;;

 

 화면 보시죠~!! ㅎㅎ

 

 울 밧짱 정말 넘넘넘 멋졌어요~~^^

저 자리가 저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크크큭

<뉴스제로) 한번 나갈까?? ㅎㅎ

 

 "간바레 닛폰~!!" 아 귀여워~~^^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