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VOCE-2010년 1월호] 아이바마사키♡, SO LOVABLE~!!

핑크언니♡ 2009. 11. 24. 16:40

 

 이렇게 사랑스러운데...

어떻게 뚫어지게 바라보지 않을수가 있겠어요~!!

아놔...진짜 사진들 또 다 대박이네...ㅠㅠㅠㅠ

이거 내가 샀던가?? 나 잡지좀 그만사면 안되니 밥아?? ㅋㅋㅋ

 

 SO LOVABLE~!! 1

"자연체"

 

울 밥이는 나의 치유계~~나의 박카스~~!! ^o^

 

 SO LOVABLE~!! 2

"빅 스마일"

 

울 밥이가 웃어주면...그걸로 하루의 피로가 싹~~사라진답니다~!! ^^

늘 나의 사방팔방엔 그래서 울 밥이의 에가오로 도배가 되어있지요~~ㅋㅋ

 

  SO LOVABLE~!! 3

"마이페이스의 진화"

 

아무리 보케짓한다고 뭐라해도...

난 울 밥이의 숨겨진 천재성을 알고있어요~~^^

내사랑은 천재니까요~~!! ㅋㅋ

 

출처 : kikinini 님 @ 해피니스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