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LOOK at STAR!-2010년 5월호] <君と見る千の夢> 관련...

핑크언니♡ 2010. 4. 23. 00:50

 

 연극은 미로와 같은 끝이 없는 여행

그 과정을 즐기는 나 자신이 있다...

 

 아아....진짜 분위기 끝장이네요...ㅠㅠㅠㅠ

감정이 충만한...저 표정...ㅠㅠㅠㅠ

부타이 보기도 전에 떨려 죽겠다 내가...ㅠㅠㅠㅠㅋ

 

 뭐 안이쁜데가 어디가 있겠어요~~ㅠㅠ

저 손은 정말 모에모에~~♡

 

<룩앳스타>는 늘 비싸다고 툴툴거리지만...

그래도 이런 완소조각컷을 보면 0이 하나 더 붙어도 사겠다고 난리치죠...ㅎㅎㅎ

그러니까...조각컷을 크게 봐야죠~~암암~~ㅋㅋㅋ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리도 이쁜거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이쿠...ㅠㅠㅠㅠ

얼굴은 진짜 여자보다 더 이쁘고...갓난아기보다 더 사랑스럽고...

근데 팔뚝에 저 힘줄들은 남성미 작렬...ㅠㅠㅠㅠ

갭이...갭이...^o^b

 

 

이거...윗쪽 사진이 좀 마니 짱인듯...ㅠㅠㅠㅠ

 

 연출자 미야타 케이코상 曰,

아이바군은, 빠져들어가는 부분과 객관성의 밸런스가 절묘...

 

 

 잡지 뒷면에 여신 강림하셨습니다~!!

전체 광고 내주신 마사키님 부타이~!!

내가 대박나라고 안해도 이미 너무 대박예감 작렬이지만...

울 마사키 절대루 살 더빠지지 않게 잘먹고 잘자면서 화이팅해야해요~!!

곧 만나러 갈께요~~!! ^o^

 

Scan by 핑크언니♡

 

★마사키 부타이 시작 D-9

(헉...드뎌 D-day가 한자리수로...떨려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