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Mgirl-2010 春夏] Luxurious Shadow

핑크언니♡ 2010. 4. 25. 01:33

 1년에 2번씩 이젠 꼬박꼬박 찍어주실 모양이네요...<Mgirl>

아주 <엠걸> 먹여살리시느라 울 마사키가 바빠요...ㅋㅋㅋ

니나가와상 너무 사심담긴거 아닌가요?! -_-+

그래도 뭐 이번엔 그닥 수위가...ㅋㅋ

부록도 없고 그래서 만원이나 훅~싸져서 암튼 부담은 없네요...ㅎㅎ

 

 수트발 하나는 정말 지존이야 지존...ㅠㅠㅋㅋ

 

 헝클어진 머리카락 사이에서 더더더 이쁘게 빛나는 마사키의 눈동자~♡

 

 허걱~!!!

갑자기 마사코 언니 등장..!!! ㅎㅎㅎㅎㅎ

 

 마사키가 디올옴므를 입어서 빛나는게 아니고...

마사키 덕분에 디올옴므가 더 괜찮아보이는거지...암~~그렇고말고~~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너무 헝클어뜨렸다...ㅋㅋㅋ

 

 아아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이...뻐.............♥

 

 ㅋㅋㅋ 이 사진 첨에 뜬거 보고서 니나가와상 테러하러 가려고 했지...!!!

감히 마사키 몸에다가 어디 지금 낙서질이야~!!!!! 라고....생각해서...

 

근데 몸에다 직접 그린게 아니고 비닐옷이네요...^^;; ㅎㅎㅎ

이 여자가 꼭 이렇게 한번씩 벗겨요...증말...-_-+

니나가와상~~카메라 메모리 검사좀 합시다~!!

 

 

 

 

 

 

 

 

 

 

나도 사진전공할껄.........................젠장...-_-+

ㅋㅋㅋㅋㅋㅋㅋ

뭐...암튼 부럽단 말이죠...ㅠㅠㅠㅠ

 

Scan by 핑크언니♡

 

★마사키 부타이 시작 D-7

(우엑~~딱 일주일 뒤면.....부타이 시작...!!! 떨려~~ㅠㅠㅋ)

 

울 마사키의 귀한 <Mgirl>사진은 스크랩 허용 안합니다~!!

여기에서만 감상해주세요~!! ^^;;

 (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