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BEST STAGE-2010년 5월호] <君と見る千の夢> 관련...

핑크언니♡ 2010. 4. 26. 11:18

 

 부타이할때면 늘 <룩앳스타!>랑 <베스트 스테이지>는 꼭 찍더라구요~^^

 

그나저나...러브스토리...러브스토리...러브스토리...

표구하고 났더니 이제서야 신경쓰이기 시작했음...ㅋㅋㅋ

 

 

 볼살아 제발 조금만이라도 좋으니 돌아와주렴...제발...ㅠㅠ

꺅~근데 저 손가락~!! 꺄아아아~~~^o^

 

 이번 잡지들 중에 유독 저 포즈가 맘에 드네요...자꾸 나오네...ㅋㅋㅋ

 

 

눕지마~~눕지마~~눕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써니 님 @ AibaWorld

(원출처 : motomimost)

 

★마사키 부타이 시작 D-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