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오노] [오리★스타-100426] 괴물군과 나, 오노 사토시♡

핑크언니♡ 2010. 5. 7. 15:13

 

 저 깜찍한 표정 어쩜 좋아요~~!!!! >o<

얼굴이 다 안보이고 눈만 보이는데 어쩌 이래~~ㅋㅋㅋ

 

 진지한 리다 표정~~^^

 

 주머니에 쏙~넣고 싶을 만큼 귀엽게 나왔네요...ㅋㅋㅋ

위에서 찍어서 그런가?! 완전 아담~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시랜드 프린스가 되고싶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진짜 귀여워 죽겠네~~~

그냥 카이부츠랜드 프린스 열씨미 하세요~~~ㅋㅋㅋ

 

울 리다는 피부도 참 좋아요~~^^

 

 매주 토요일 리다 열씨미 보고 있어요~~!! ^^

 

출처 : 멀티레모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