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오노] [Cut-2010년 5월호] 오노 사토시♡ 드라마 <괴물군> 시작~!!

핑크언니♡ 2010. 5. 7. 16:28

 

 표지가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Cut> 나온다고 해서 나름 쇼짱꺼 같은 분위기 기대했는데...ㅎㅎ

 

 지금 생각해보면...이 역할은 정말 리다 아니면 어울릴 사람도 없는듯 싶어요~ㅋ

 

 이젠 귀까지 너무 자연스럽게 느껴진다는...ㅋㅋㅋ

 

 갑자기 변신했다~~!! ^^

 

 이렇게 편안한 리다를 보면 덩달아 피로가 풀리는듯...ㅎㅎ

근데 난 잠을 잘못자서 목이 왼쪽으로 안돌아갈 뿐이고...ㅠㅠ;; ㅎㅎㅎ

 

 암튼 다들 옆선하나는 죽여요~~히히~~^^

 

 왜 입을 저렇게 뿌우~내밀고 있는거지??

뾰로퉁~~삐친듯한 표정도 귀여워요오오~~~^^

 

출처 : 멀티레모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