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CM

[ARASHI] 아라시 <비밀의 아라시짱> Spot 영상

핑크언니♡ 2010. 6. 3. 11:41

 

 

 

 

 

 

 

 

 

영상출처 : AibaWorld

 

ㅋㅋㅋㅋㅋㅋㅋ 히미쯔...뭐 이런 깜찍한 Spot광고를 하고 그러지?? ㅋ

안그래도 이번에 도쿄갔을때 다른 TBS방송들이 이런식으로 광고해놨길래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람군들 버전도 있었네요...ㅋㅋㅋ

5개 다 다른 영상이 분명 맞는데...ㅋㅋㅋㅋㅋ

어째 올리고 나니 다 똑같은거 같고...ㅋㅋㅋ

암튼 웃겨요...낄낄낄~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