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CM

[ARASHI-니노&아이바] SUPER MARIO GALAXY 2

핑크언니♡ 2010. 5. 12. 14:42

<二宮さんのはじめてのプレイ篇>

 

 

 <相葉さんのはじめてのプレイ 篇>

 

진짜 어쩜 이리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가 할때만 뭔가 공간감이 다르다고...

그렇게 귀엽게 보면 마리오가 더 잘뛰나?? ㅎㅎㅎㅎㅎ

 

 

<ヨッシ-と冒険 篇-①>

 

 

 <ヨッシ-と冒険 篇-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젤 좋네~~너무 멋지잖아~!!

저렇게 멋지게 Wii 잡는 사람 봤냐구~~ㅋㅋㅋㅋㅋㅋㅋ

 

 

<雲マリオに変身 篇>

 

 

<2人協力プレイ 篇>

 

 

니노♡&아이바♥ CM - SUPER MARIO GALAXY 2 Wii CM

 

요즘 이상하게 마사니노 끌리고 있던차에...

이게 왠 대박 CM인지~!! ㅎㅎㅎ

정말 너무너무너무 이쁘고 사랑스런 두사람~♡

울 마사키 머리도 넘넘 이쁠때 찍어가지고...진짜 마냥 또 쳐울고 있는...ㅠㅠㅠㅠ

연두색 소파까지 이뻐 죽겠어요~~~

나 이거 진짜 살까봐~~ㅋㅋㅋ

이젠 사쿠니노만 남은건가요?! 흐흐흐~

 

영상출처 : AibaWorld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