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CM

[ARASHI-아이바] 液体 ムヒS2a ;「日本一ムヒが似合ってしまう男」편

핑크언니♡ 2010. 5. 10. 14:10

                                                                                                   영상출처 : AibaWorld

 

아이바♥ CM - 液体 ムヒS2a ;「日本一ムヒが似合ってしまう男」篇

 

응??응??

복싱 글러브끼고 그렇게 섹시하게 샌드백을 노려보던 마사키는 어디가고...

벌레물려서 간지럽다고 바닥을 뒹굴거리고...

문 모서리에 무릎을 막 긁어대는...

세상에서 젤 귀엽고 사랑스런 27세 아이바 마사키가 등장했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참 웃었네요...CM 완전 귀여워~~ㅋㅋㅋㅋㅋ

내가 액체형..연고형 다산다 다사~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