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CM

[ARASHI-아이바] ムヒアルファEX ;「ボクシング」편

핑크언니♡ 2010. 5. 10. 15:22

                                                                                                  영상출처 : AibaWorld

 

아이바♥ CM - ムヒアルファEX ;「ボクシング」篇

 

아우...진짜...!!!!!

무슨 벌레물린데 바르는 약 따위(?)의 CM이 이렇게 멋지고 섹시한건가요~~!!! ㅎㅎ

아무리봐도 너무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입을 못다물고 무한 반복 중이예요~~

쓰읍~~침은 흘리지 말자...ㅋㅋㅋㅋㅋ

 

섹시하고 상큼한 홈페이지 사진도 추가해요오오~~!!

꺄아아~~~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ㅋㅋ

올 여름엔 벌레 좀 물려줘야겠는데?! 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