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PV & DVD...

[KAT-TUN] Making of "Going!"

핑크언니♡ 2010. 6. 5. 00:13

[Making of "Going!"-①]                                                             자막 : KAT-TUN with ROK-TUN

 

[Making of "Going!"-②]                                                             자막 : KAT-TUN with ROK-TUN

 

 KAT-TUN의 12th Single...「Going!」Making                                          2010.05.12 Release

 

『Going!』메이킹은 아라시에 비해 참 길죠?! ㅎㅎ

아...생각해보면 앞이랑 중간중간에 노래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거 같네요...ㅋ

아무래도 <Going!>이 스포츠 방송이다 보니까...

뭔가 스포츠 분위기를 잔뜩 싣어서...ㅋㅋ

윳치횽아 볼트래핑 완전 잘하는걸요?! 호날두 따라하기...ㅋㅋㅋ

준노는 스케이트보드를 탔고...

울 카메는 뭐 두말하면 잔소리...역시 야구~!! ^^

웨다언니도 이미 너무 프로...복싱~!!

어라???? 코키는요?? 코키는?? 코키는?? ㅋㅋㅋ

+

울 캇툰이들...ㅋㅋㅋ 8월에 있을 아시아 투어때문에

한국어...태국어 열씨미 공부하고 있나봐요~~

애들이 막 한국어 엄청 말해주니까 왜케 기쁘고 떨리는지...

안그래도 오늘 22일날 캇툰 내한콘 티켓팅한다고 기사떠서 완전 긴장모드인데...ㅋㅋ

+

뒷부분에 애들 대기실게임...룰렛게임하는거 재밌어보여요...저 불독 장난감...ㅋㅋ

센부리차로 벌칙걸고 한번 해보고싶네요~~ㅋㅋㅋ

암튼...얘들아...22일날 기를 불어넣어주렴...제발...ㅋㅋㅋㅋㅋ

8월에 만나요오~~좋은 자리에서...ㅋㅋㅋ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