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PV & DVD...

[KAT-TUN] Making of "NO MORE PAIИ"

핑크언니♡ 2010. 6. 23. 23:11

        [Making of "NO MORE PAIИ"-①]                                                영상출처 : KAL                               

                                                                                               자막 : KAT-TUN with ROK-TUN

 

KAT-TUN의 5th Album...「NO MORE PAIИ」Making                                2010.6.16 Release

 

늘 스튜디오에서 PV찍을때의 메이킹이 대부분인데...

진짜 이렇게 녹음실에서 레코딩하는걸 보여주는 메이킹은 첨인거 같네요~~^^

레코딩할때 이렇게 진심 애들이 진지한거 보니까 참 므흣하고...ㅋ

뭐...물론 메이킹 찍을꺼 알고는 왔겠지만...

암튼 그래도 우리애는 참 사복간지도 어찌나 연.예.인.인지...ㅋㅋㅋ

카메야...실내에선 선글라스 벗어야지~~^^;; ㅋㅋㅋㅋㅋ

저렇게 특이한 이펙트 처리해서 녹음하는거 신기하고...멋지고...

보이스트레이닝 많이했는지 참 다들 많이 늘었네요...^^

맨날 장난 열씨미 치는 애들의 메이킹만 보다가 이렇게 진지한 모습을 보니 어색도 하고...

더 큥~♡멋지네요...^^

 

        [Making of "NO MORE PAIИ"-②]                                                영상출처 : KAL                               

                                                                                               자막 : KAT-TUN with ROK-TUN

 

그래도 역시 PV 촬영현장이 메이킹에서 빠지면 서운하죠~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 눈 어떡해요~~ㅋㅋㅋㅋㅋ

엄마한테 어제 맞았대요~~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런 블랙간지의 캇툰 넘 멋지고...이번 춤도 무지 멋지네요~~^^

근데 웨다언니는 왜 자꾸 얼굴에 뭘 붙이고 나오는지...;; ㅋㅋㅋ

저 연두색 배경은 람군들 Monster 샵사에서 무진장 봐서 참 반갑네요...ㅋㅋㅋ

역시 요즘 PV들은 CG가 많이 쓰여서...메이킹이 참 민망스럽군요...ㅋㅋㅋ

애들의 공장장 놀이는 역시 이번 메이킹에서도 빠지지 않고...ㅋ

지난번 메이킹보다 훨~씬 재밌게 봤네요...흐흐 ^^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

'KAT-TUN♥ > + PV & DVD...' 카테고리의 다른 글

[KAT-TUN] CHANGE UR WORLD - PV  (0) 2010.11.17
[KAT-TUN] PROMISE SONG - ♪  (0) 2010.06.29
[KAT-TUN] NO MORE PAIИ- PV  (0) 2010.06.23
[KAT-TUN] Making of "Going!"   (0) 2010.06.05
[KAT-TUN] Going! - PV  (0) 2010.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