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뮤직스테이션-100514/100521] 캇툰 Talk & Live

핑크언니♡ 2010. 6. 25. 14:57

[미니스테] - 2010/05/14                                                              영상출처 : KAL               

                                                                                             자막 : KAT-TUN FACTORY

 

귀여운 녀석들...고향자랑하느라 난리가 났어요~ㅋㅋ

맞다!! 코키가 마사키랑 동향출신이네요~~치바~~예예~~!! ^^

 

[Talk&Live] - 2010/05/14                                                         영상출처 : KAL                

                                                                                            자막 : KAT-TUN FACTORY

 

윳치횽아...왜그리 늘 모범대학생 모드인건가요~!!

제발 무대위에선 한꺼풀벗고 "아이돌"이 되어주세요오~~ㅋㅋㅋㅋㅋ

오늘의 라이브는...

♪FALL DOWN ♪Going! 입니다~!!

 

[Talk&Live] - 2010/05/21                                                         영상출처 : KAL                

                                                                                            자막 : KAT-TUN FACTORY

 

한주가 지나고...윳치횽아는 얼마나 더 아이돌 다운 퍼포먼스가 가능해졌을까요?!

진짜 이럼 안되지이이이~~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