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100701 - 캇툰 엠넷 카운트다운 인터뷰 & Live

핑크언니♡ 2010. 7. 2. 09:50

                                                                                           영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우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어제 <엠카> 보셨나요?!

저도 칼퇴후 미친듯 츄츄네 집으로 날라가

츄츄가 해놓은 맛난 요리 먹으면서 닥본사했답니다~!! ㅋㅋ

대체 언제나오는거야~~

저런 보기싫은 애들은 언제까지 보고 있어야하는거야~~

...라고 계속 징징거리던 중...!!!

드디어 캇툰의 인터뷰~~!!!

민혁군의 일본어때문에 진짜 창피해서 귀를 막아버리고 싶다가...

울 아이들의 귀여운 한국어 발음에 꺅꺅~~^o^

다들 살~짝 긴장한것 같아 더 귀여웠구요...ㅋㅋ

준노는 한국에 와서까지 이리구치데구치~할줄이야...ㅋㅋㅋㅋㅋ

웨다언니는 여기서도 효주찾고 앉았고...증말...-_-;;

우리애의 "오빠~"에 난 또 그대로 스르르 쓰러져버렸지요...ㅋㅋㅋ

인터뷰는 언제해놓고 자막을 미리 껴넣었는지 모르겠지만

인터뷰 자막도 너무 발자막에 대충대충이고...

뭐 그렇게 초~~어수선한 인터뷰는 대충 마무리...ㅋ

+

드디어 한국에서의 첫 무대~!!

♪THE D-MOTION

아이고...애들 옷을 누가 저렇게 입혔나요?!

진짜 계절감없기는...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카메 장갑보고 내가다 더워가지고 땀 삐질..;; ㅋㅋㅋ

무대가 참 심플+썰렁해서 안타까웠지만...

그래도 저기 사전녹화간 팬들 저렇게 가까이에서 애들 봐서 정말 부럽네요~ㅠㅠ

3시간넘게 기다려서 고작 10분 봤지만...;;

아...노래 자막 대체 누가 저따구로 넣자고 했는지 PD 진짜 좀 맞을래요??

차라리 넣질 말던지...;;; -_-+

 

첫무대 후 반응은...뭐 예상했던 정도?! (일반인의 반응...)

그래서...난 아라시고 캇툰이고 내한 별로라고...-_-;;

아직 우리나라는 아직.........

그래도 뭐 우리만 좋고 우리눈에만 멋지면 되는거 아닐까요!? ^^

울 캇툰이들 어제 어디서 자고...저녁은 뭐먹었을까요...

오늘도 맛있는 점심까지 잘 먹고 가야할텐데...

이렇게 비가 미친듯 쏟아부어서...ㅠㅠㅠㅠ

 

카메야~~끝까지 재밌게 잘 놀다가고...

8월에 올때는 이제 긴장 살짝 풀고...초하이텐션으로 더많이 웃어주렴~^^

하루하루 손꼽으며 기다리고 있을께~~!! 마따네~~!!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