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100707 - 엠넷 WIDE V.I.P : 캇툰

핑크언니♡ 2010. 7. 8. 23:31

                                                                                          영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함께하지 못해서 진짜루 넘넘넘 궁금했던 캇툰이들의 첫 내한기~^^

역시...엠넷 쫌 좋네요~~ㅋㅋㅋ 이렇게 쭉~한번 요점정리해주니...ㅋ

공항에서 우리애 표정이 저랬군요...정말 긴장한 표정이 역력하고...

인터뷰때 한국어할때도 그렇고...^^;;

삼계탕도 맛있게 잘먹는것도 넘 이쁘네요~~^o^

"토속촌"에서는 삼계탕에 꼭 인삼주를 한잔 주거든요...

보통은 잘 안마시거나...아니면 삼계탕에 부어서 먹거나 하는데...

아저씨들은 저렇게 준노처럼 직접 마시기도 하던데...쓴가봐요~ㅋㅋㅋ

(혀 낼름거리는거 진짜 너무 귀염~~;;)

우리애는 오늘도 오빠~너무 남발하고...ㅋㅋㅋ

중간에 애들이 단체로 "누나~"하는거 진짜 참으로 좋네요~~하하하 ^o^

카메야~~

진짜 내가 너아니었으면 일본어따위는 거들떠도 안봤을꺼고~~

너희의 인기를 이번에 잘 느끼고 갔지??

콘서트때는 훨~~씬 더 감동받고 가게 해줄께~~^^

8월...콘서트에서 만나요~~♡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