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100826 - 캇툰 대만입국 관련 방송 영상

핑크언니♡ 2010. 9. 13. 14:53

                                                                                           자막 : KAT-TUN FACTORY

 

우린 연예프로에서 애들 입국하는거 코빼기도 안보여줬는데...;;

카메가 어떤 팬이 우치와 떨어뜨린거 주워줬다고 난리났던게 생각나네요~ㅋ

암튼 내년에도 내한이 확실하다면...

꼭 우리가 젤 마지막이었음 좋겠어요~~!! ^^

대만콘 오라스날 오라스의 오라스라 그랬는지...4th앵콜까지 했다고~;;

괜히 한곡 덜들은것 같아서 억울하네~~ㅎㅎㅎㅎㅎ

 

                                                                                            자막 : KAT-TUN FACTORY

  

                                                                                                     영상출처 : YouTube

 

그리고 이건 보너스...ㅋㅋ

캇툰, 키스마이, 파이브...

대만공연 끝나고 출국하는거 공항 밀녹~!! ㅋㅋ

캇툰이라고 하기엔 너무 웨다언니만 나오시고...;;

그나마 각키랑 료타 넘 이쁘게 잘나왔고~~

울 타이삐는 공연 잘 끝나서 기분 좋았나 서비스 왜케좋아~~

비싼남자가 저렇게 손을 막 흔들어 주다니...;;

대만콘보다 저 공항에 가있고 싶군요...;; ㅠㅠㅋㅋㅋㅋㅋ

애들 뭐입고 뭐들었나 좀 볼라고 흔들리는 영상 계속 돌려봤더니...

어우~~토할꺼 같아 멀미나~~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