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CM

[ARASHI] Will Party : Mii 만들기 특별편

핑크언니♡ 2010. 7. 2. 11:48

 아아아~~역시 내 예상대로 소파는 딱 다섯자리였던거고...ㅋㅋㅋ

람군들이 총출동해주십니다~!! ^o^

진짜 캄사합니다~~Wii상...!!!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주셔서...ㅋㅋㅋㅋㅋ

 

[30秒]                                                                                               영상출처 : 헤쇼 님

 

[90秒-특별편]                                                                                      영상출처 : 헤쇼 님

 

ARASHI♡ CM - Will Party ; Mii 만들기 특별편  (Miiをつくる 特別篇)

 

그래...광고가 이렇게 1분30초정도는 되줘야지...ㅋㅋㅋ

30초는 너무나 짧다구~~그쵸그쵸?! ㅋㅋ

마사키는 특징없다고 구박받고...왜왜 이쁘기만 하구만~!! -_-+ ㅋㅋ

쇼짱은 아침마다 자기가 좀 붓는거 알긴 아는구나...ㅋㅋㅋ

이싸람아 밤에 뭘 먹고자니까 붓겠지~~설마~~ㅋㅋㅋ

니노랑 준이는 참 잘 만들었고...ㅎㅎㅎ

리다도 나름 닮았다 생각했는데 멤버들은 아니라고 난리네요~~ㅋㅋㅋ

암튼 Wii 너무 사랑해요~~ㅋㅋㅋㅋㅋ

날마다 업뎃되는 새 CM에 햄볶아요~~ㅋ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