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CM

[ARASHI] Will Party : 거실파티 편 (リビングパ-ティ篇)

핑크언니♡ 2010. 7. 2. 13:44

<ワンワンかるた 篇> (멍멍카드 편)

 

으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노밍 웃음소리 어쩜 좋아요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벨소리로 만들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

 

 

<びんかんバクダン 篇> (민감폭탄 편)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니노~~~!!!!!!!

여기서도 또 날 웃기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

울 마사키 저 섬세한 손가락 손동작~!! 또 막 모니터 쓰담하고 있어요~~ㅋㅋㅋ

마사니노 Mii 날라가는거 왜케 귀여워요?!

아아~~Wii Party 넘 사고싶다아아~~ㅋㅋ

 

 

 <個人的クイズ 篇> (개인적퀴즈 편)

 

이거 람군들 버전으로 나오면 진짜 재밌겠는데요?!

쇼짱은 저게 싫구나...ㅋㅋㅋㅋㅋㅋㅋ

 

 

ARASHI♡ CM - Will Party ; 거실파티 편 (リビングパーティ篇)

 

영상출처 : 헤쇼 님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