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CM

[ARASHI] Will Party : 미니게임 편 ② (ミ二ゲ-ム 篇 ②)

핑크언니♡ 2010. 7. 9. 17:09

 <早切りベジタブル 篇> (야채 빨리썰기 편)

 

다들 팔떨어지겠네요~~ㅋㅋㅋㅋㅋ

울 마사키는 심지어 리모콘 떨어뜨릴뻔하고...ㅋㅋㅋ

리다는 준이가 막 팔 받쳐줘서 저렇게 잘한건가요!? ^^

 

 

 <パンチングファイト 篇> (펀칭 파이트 편)

 

ㅋㅋㅋ 이거 참 웃기네요~~아~~재밌어라~~!!!

나 마사쇼 사랑하는데~~

쇼짱 자꾸 이럴꺼임??? 울 마사키 두번이나 날렸네?! ㅋㅋㅋ

내가 다 아파...ㅋㅋㅋㅋㅋ

 

 

 <UFOカメラマン 篇> (UFO카메라맨 편)

 

마지막에 저 정지화면은 정말 저렇게 꼼짝안하고 있었던걸까요??

아님 그냥 영상이 멈췄던걸까요?! ㅋㅋㅋ

 

아아아~~~미니게임 넘 해보고싶어요~~!!! ^^

 

 

ARASHI♡ CM - Will Party ; 미니게임 편 ② (ミ二ゲ-ム 篇 ②)

 

영상출처 : 헤쇼 님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