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CM

[ARASHI-마츠준] KOSE Fasio 마스카라이너 CM & Making Film

핑크언니♡ 2010. 7. 23. 23:11

[15秒]                                                                                                                    

 

마츠준♡ CM - KOSE Fasio 마스카라이너

 

멤버가 다섯명...이분들이 1년에 2개씩만 새로운 신제품 CM 찍어주셔도...

1년에 우리가 사야할 물건이 10개...!!

근데 그게 또 막 가지에 가지를 치고...;;

암튼 람군들땜에 지갑이 늘 활~짝 열려있네요...;; ㅋㅋㅋ

+

Fasio의 성능은 뭐 써보신분들은 다 아실꺼고...

그 놀라운 볼륨&컬&업 효과에다가...이제 한방에 쓰기 편하라고 아이라이너까지 붙여주시고...

아라시를 떠나서...그냥도 화장품 욕심이 많아서...ㅋㅋ 빨~리 써보고 싶네요~!! ^^

 

[Making Film]                                                                                                           

 

KOSE가 참 착하게 늘 메이킹까지 이렇게 뱉어주는군요...ㅋㅋ

준이는 진짜 동물 좋아하나봐요...고양이땜에 NG나니까 막 고양이 조심스레 쓰다듬고...^^

또 고양이가 준이한테 화낼까봐 조마조마하게 봤네요~~ㅋㅋㅋ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