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CM

[ARASHI] Will Party : 미니게임 편 ③ (ミ二ゲ-ム 篇 ③)

핑크언니♡ 2010. 7. 25. 19:05

<ビーチフラッグ 篇> (비치 플래그 편)

 

이분들 또 너무 정지화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저렇게 꼼짝도 안하고 준비할수가 있을까요???

진짜 귀여워서 다 깨물어주고 싶은...ㅎㅎㅎㅎㅎ

 

 

 <振り子アタッグ 篇> (흔들이 어택 편)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진짜 웃기네요...

지난번에 펀칭 파이트 편처럼...ㅋㅋㅋㅋㅋ

어찌나 다들 한방에 슝슝=3 날라가는지...ㅋㅋㅋㅋㅋ

마사키 그래도 잘 버텼는데...ㅋㅋㅋ 아 귀여워~ㅋㅋㅋ

 

그나저나 대체 이분들 Wii Party로 몇개를 찍은걸까요?!

정말 무궁무진하게 계~~~속 나오네요~ㅋㅋㅋ

 

 

ARASHI♡ CM - Will Party ; 미니게임 편 ③ (ミ二ゲ-ム 篇 ③)

 

영상출처 : 헤쇼 님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