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LOOK at STAR!-2010년 7월호] STAGE REPORT & INTERVIEW

핑크언니♡ 2010. 7. 12. 23:56

 

전에 언젠가 속닥속닥에서 마사키 너무 이쁘게 잘나왔다고 난리쳤던...

바로 그 <LOOK at STAR!> 7월호...

드디어 스캔했어요~~ㅋㅋㅋ

 

 <君と見る千の夢> STAGE REPORT~!!

 

 

아아~~장면장면 또 너무 생생히 떠오르네요...ㅠㅠㅠㅠ

 

 정말 숨막히게 이쁜 마사키♥

어디하나 안이쁜 구석이 있어야말이죠...ㅠㅠㅠㅠ

머리색깔도 이쁘고...얼굴은 뭐 당연하고...

얼굴에 살포시 갖다댄 손까지...ㅠㅠㅠㅠ

 

 

 어쩜 조각컷 하나하나 이리도 완소인지...ㅠㅠㅠㅠ

크게 볼테닷~!! ㅋㅋ

 

신발 왜케 귀엽죠?! ㅎㅎㅎ

발목은 진짜 끊어지게 날씬하군요...^^;; ㅋㅋ

 

늘 <룩앳스타!>는 너무 잘나와서...정말 무조건 사길 넘 잘했다고 내머리 쓰담쓰담~~흐흐흐

 

Scan by 핑크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