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후카이이하나시-100412] 마사키 "土曜の嵐" 방센~!!

핑크언니♡ 2010. 7. 11. 11:12

 [후카이이하나시-①]                                                                영상출처 : AMEKAZE ARASHI 

 

<人生が変わる1分間の深イイ話>

- 명곡 2시간 스페셜

 

자막이 없어서 포스팅도 잊고있었던 마사키의 방센 영상이네요...^^;;

이게 대체 언제적...ㅋㅋㅋ

+

신스케상이 아드님이 마사키의 왕팬이라고...흐흐흐

아라시의 후카이이하나시는 6분경부터 시작됩니다~!!

언제들어도 정말 늘 감동인...♡

나도 마사키처럼 늘 오프닝부터 울컥하는걸~~^^

지금으로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여러가지 어려웠던 상황들...

그런 어려움을 딛고 커나간 람군들이기에 더 숨겨진 강함이 있는걸까요?! ^^

+

FUNKY MONKEY BABYS의 신나는 무대도 좋네요~~마사키도 즐거워하니...^^

 

  [후카이이하나시-②]                                                                영상출처 : AMEKAZE ARASHI 

 

두번째 영상에서는...스가시카오상 얘기가 나오는데요...

아라시의 ♪아오조라페달 과 캇툰의 ♪Real Face를 만드신 분이기도 하죠...^^

너무 명언을 남겨주셔서...진짜 보면서 좀 확 와닿더라구요...

내자신이 뭘하고싶은지 모르겠어요...라는 고민상담에...

"하고싶은것이 없다면...돈을 모아라"

음...뭔소린가 싶다가...이유를 들어보니...

내가 뭔가 하고싶은걸 찾았을때...돈이 없다면 아무것도 못하니까...

하고싶은게 생겼는데 돈이 없어서 포기하게 된다면 너무 슬프잖아요...ㅠㅠ

신스케상도 말씀하셨지만...돈을 모으는게 목적이 되어버려서는 안되지만...

그렇게 돈을 모으다보면...언젠간 꿈이 생기고 이뤄질꺼래요~~^^

 

그냥 마사키 방센 영상이라 버리기 아까워서 포스팅했는데...말이 길어졌네요~~^^;;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