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천재! 시무라동물원-100529] 마사키 & 아사다 마오 ②

핑크언니♡ 2010. 6. 4. 09:53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ㅋㅋㅋ 마오짱 전에 <VS아라시> 나와서도 쇼짱이 타입이라더니...

진짜 쇼짱이 좋은가보네요~ㅋㅋ

근데~~마오짱!! 쇼짱은 동물 안좋아해요...ㅋㅋㅋㅋㅋ

암튼 오늘도 마사키 덕분에 신기한 동물들 실컷 구경했네요~흐흐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