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도쿄★1주간-100511] 아이바 마사키 인터뷰『夢』

핑크언니♡ 2010. 5. 13. 15:10

 

마사키가 요즘 쫌 잡지를 많이 찍고 있긴 한데...

다른거 예약하러 들어갔다가...<도쿄★1주간>이란 잡지가 있길래...

이건 또 뭔 듣보잡이야?! 근데 왜 품절이야?! 라고 했었는데...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품절될만한 잡지였네요...

이렇게 이쁘게 잘나왔으니...출판사 절판 되고도 남지...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네...천사야...정말 저 미소에 오늘도 치유받고 있어요~!! ^^

 

 딱 보쌈해오고 싶을만큼 이쁘게 스으~스으~자고 있는 마사키♥

 

 또 망상 작렬하게 만드는 저 손글씨들...ㅠㅠㅠㅠㅠㅠ

오하요-!! 오하요-!! 오하요-!!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하요-!!가 이렇게 사랑스러운 단어인줄 몰랐어요~~너무 달달해서 기절~!!

오늘은 어딜갈까??

어디든....진짜 어디든 간다...!!!!!!!!!!!!!!!!!!!! ㅎㅎㅎ

무인도면 더 땡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카나리아 님 @ AibaWorld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