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천재! 시무라동물원-100522] 마사키 & 아사다 마오 ①

핑크언니♡ 2010. 6. 4. 01:21

                                                                                         영상출처 : AMEKAZE ARASHI

 

예고 보고 진짜 깜놀하고...마오짱 완전 부럽부럽~ㅠㅠㅠㅠ

근데 마오짱이랑 로케 VTR 보기 전에...

스튜디오에서 아기다람쥐들 가지고 또 장난치는 마사키...ㅋㅋ

시무라 원장님의 등에서 태어난 귀여운 다람쥐...울 마사키가 받았어요~ㅋㅋㅋ

+

오늘은 동물들을 즐겁게 해주는 "마사키닷컴"에서...

마오짱을 즐겁게 해주기위해 로케를 나갔어요~!!

마오짱네 강아지들도 귀엽고...마사키가 데리고나온 펭귄도 넘 귀엽고...ㅋㅋ

사모에도 강아지한테 피겨 의상 입힌것도 완전 웃겼어요...ㅋㅋ

강아지들 엉덩이에 파묻혀 찍은 마사키 저 사진...마오짱 핸폰으로 찍은거 맞죠?

오마이갓...당장 내놓던지 지우던지...오네가이시마수~~!!!!! -_-+ ㅎ

역시 비싼 마오짱 데려다가 찍었으니 한주로 끝내기 아쉬워 두주에 걸쳐서...ㅋ

오늘은 온갖 토끼가 다 나오네요...ㅋㅋ

그래도 난 팡군이 더 좋아~!! ㅋㅋㅋ

 

다음주에 계속 이어집니다~^^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