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AneCan-2010년 6월호] 아이바 마사키♥ : WORK

핑크언니♡ 2010. 5. 15. 02:23

 

마사토시~아주 둘이서 신나게 잡지 쓰나미를 일으키시고...ㅋㅋㅋ

청바지에 니트를 입은것 뿐인데...뭐 이렇게 멋질수가~!!!!!!!

웃는거 진짜 너무 상큼해요...ㅠㅠ

 

조각컷들 또 난리나셨네요...

페도라쓴거 넘 귀엽고 멋지고...

전화받는건 또 뭐야~~왜케 멋지게 받는거야~~저 손가락 어쩔...;; ㅎㅎ

쇼파에 앉은것도...주사위 가지고 노는것도...

역시 마사키는 엔젤...♡

 

 영자신문을 들고 있는 마사키가 살짝 어색하다고들 하셨지만...ㅎㅎ

그래도 역시 수트발하나는 죽여주죠?! ^^

 

출처 : Mamell 님 @ AibaWorld

(원출처 : sg5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