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에이타/우에노 쥬리] [쿠와즈기라이-100415] 에이타 VS 우에노 쥬리

핑크언니♡ 2010. 8. 3. 15:42

                                                                                 영상 &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묵혀놨던 옛날영상 푸는 시간~~ㅋㅋㅋ

드라마 <솔직하지못해서>에 출연했던 에이타군과 쥬리짱이 <쿠와즈기라이>에서 대결을 했네요~!!

그러고보니 <노다메->에서도 함께 나왔었네요 두사람...ㅋㅋ

진짜 지금 봐도 넘넘넘 재밌는...사랑하는 <노다메 칸타빌레> ^^

아...오늘도 쥬리짱은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고~~~ㅋㅋㅋ

+

근데...대결얘기는 둘째치고...

<솔직하지못해서> 얘기나오니까 생각난건데...

트위터...올초에 가입은 해놓고 방치해뒀다가...

최근에 갤럭시S땜에 다시 시작을 했는데요...

아직 한줄도 쓰지 않았지만...그냥 친구들의 말에 답을 다는정도...;;

뭐가뭔지 도무지 알수가 없어서...ㅋㅋㅋㅋㅋㅋ

혹시 블로그 친구분들 중에 트위터 하시는분 있으시면...같이해요~~ㅋㅋㅋ

저좀 알려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