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오구리&츠마부키&에이타&미우라] [오샤레이즘-101010] 이케멘 스페셜 ②

핑크언니♡ 2010. 10. 20. 01:14

[おしゃれイズム-①]                                                          영상 &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오오...딱 1년만에 또 이케멘들이 단체로 돌아왔네요~~^^

<오샤레이즘>의 이케멘 스페셜~!!

"UNO FOG BAR" CM 기념으로 이렇게 나와주었군요...ㅋ

+

"이케멘 심리테스트"

다들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연기파 배우들이 어쩜 저렇게 표정하나 짓는거에 쑥쓰러워하는지...ㅋㅋㅋ

다들 완전 귀엽네요...ㅎㅎㅎㅎㅎ

이케멘에 묻어가는 우에다상도 넘 웃겨요...ㅎㅎㅎㅎㅎ

 

[おしゃれイズム-②]                                                          영상 &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이케멘 4명으로도 충분히 화려한데...미야자키 아오이짱까지 나왔네요~~!!

우에다상 말대로...오늘 최종회도 아닌데 <오샤레이즘> 너무 힘을 많이 썼는걸요?! ㅎㅎ

+

아오이짱에 대한 인상...하루마군한테 너무 집요하게 물으시는 우에다상...ㅋㅋ

하루마군 안절부절 하는거 진짜 귀여워요~~ㅋㅋ

+

각자 찍어온 프라이벳 사진들도 재밌어요~~^^

나도 런던도 가고싶고...죠깅도 하고싶고...룸바도 사고싶고...레고도 하고싶고...ㅋㅋ

오구리군의 GANTZ 만화책 세트가 굉장히 탐나네요~~

 

[おしゃれイズム-③]                                                          영상 &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아오이짱...엄청 잘자고 잠에 잘 취해있다는 얘기하는데...

일다 MRI 찍어보자는 우에다상...ㅋㅋㅋ

그거 마사키한테도 썼던 코멘트인데...자주 쓰시네요~~ㅋㅋ

이 야밤에 다코야키...완전 먹고싶어졌고...ㅠㅠㅠㅠ

+

손금보기에서는 나도 열씨미 내 손금보면서 비교...ㅋㅋㅋ

음...전 오구리군이랑 똑같아요...ㅋㅋㅋ

손금따위 별로 믿지 않지만 그래도 재밌네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