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사토 타케루] [메렝게의 기분-101016] 사토 타케루 토크~!!

핑크언니♡ 2010. 11. 11. 01:16

                                                                                          영상 &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정말 인형같이 이쁘고 큰눈을 가진 남자...^^

사토 타케루군이 <메렝게의 기분>에 나왔네요~~

마챠미상~~첨부터 어찌나 돌부리에 걸려넘어지시는지...ㅋㅋㅋ

암튼 부럽다니까~~~ㅋㅋㅋ

혼자살아 외롭다는 타케루군...

맥주로 시작해서 일본주랑 와인이 좋다는 타케루군...

이 모든게 완전 자기랑 똑같다는 마챠미~ㅋㅋㅋ

암튼...나 전골 별로 안좋아하는데...

곱창전골이 오늘따라 무지 땡기네요~~ㅋㅋㅋ

진짜 난 왜케 시각에 약한거야~~ㅋㅋㅋ

+

츤데레카페에 대한건 전에 <-숙제군>서도 보고 했었지만...

뭐랄까 볼때마다 참 기분이 별로란말이지...ㅋㅋㅋ

남자들은 정말 저런게 좋을까요?!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