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미우라 하루마] [쿠와즈기라이-110210] 미우라 하루마 VS 하세가와 준

핑크언니♡ 2011. 2. 27. 19:51

                                                                                          영상 &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오랜만에 <쿠와즈기라이> 포스팅이네요~~

상큼한 귀요미 하루마군이 나왔으니 또 이런건 해줘야죠~~ㅋㅋ

대결상대는 지난주 히미쯔 VIP ROOM 게스트였던 하세가와 준짱...

타카상 계속 집요하게 준짱 번호따시고...ㅋㅋㅋㅋㅋ

 

암튼...

하루마군이 좋아하는 음식은...

냉토마토, 이리, 단호박튀김, 낫또

 

하세가와 준짱이 좋아하는 음식은...

버섯 된장국, 고등어 소금구이, 은행, 씨푸드 피자

 

하루마군~~~오메데또오오~!! ^^

글구...하세가와 준짱은 어쩜 저리 혼자 화면 비율일 다를 수가 있을까요?

얼굴 너무 작고...몸 비율 정말 퍼펙트..!! 볼수록 신기~신기~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