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世界の果てまでイッテQ!-111023] 여성 게닌들 한국 로케편 ^^

핑크언니♡ 2011. 11. 27. 00:40

[세계의 끝까지 잇테Q!-①]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클럽박스™

 

모처럼 쟈니즈 아닌 그냥 방송 하나 포스팅해요~~ㅋㅋ

<세계의 끝까지 잇테Q!>

물론 뉴스의 테고시군이 나오기때문에 가끔 보긴 하지만...ㅋㅋ

오늘은 여성 게닌들 6명이 한국을 방문했어요~~!!

스모로 천국팀 VS 지옥팀으로 나눠서 한국을 체험하기~~ㅋㅋㅋ

아아아~~~"서서갈비" 너무 먹고싶어~~나도 넘 또가고 싶다고~~ㅠㅠㅠㅠ

그리고 초~매운 짬뽕도...넘 맛나보이고...마약김밥도...불족발도...다 먹고싶어어어~~~!!!

캐리비언베이랑 에버랜드 안간지도 천만년이고...ㅋㅋㅋ

서울사는데도 저런 체험들이 다 새롭네요~~ㅋ

 

[세계의 끝까지 잇테Q!-②]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클럽박스™

 

한국 체험을 마치고는 곧장 천국팀은 싱가폴로...지옥팀은 태국으로 여행을 떠났어요~~

아~~~빈탄...가.고.싶.다...ㅠㅠㅠㅠ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