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

Kis-My-Ft2의 착신음을 다운받고 싶어요오~!! ㅠㅠㅋ

핑크언니♡ 2010. 9. 2. 11:38

 

요즘 내 삶의 활력소~キスマイ♥

 

지금 dwango.jp 사이트에 가면...울 키스마이 이뿐이들이...

대문에 떡하니 걸려있지요~~ㅋㅋ

 ↓

음하하...자랑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

 

 누르고 들어가면...dwango에서 이렇게 스페셜 페이지 만들어 주셨습니다~!! ^^

아아~~~도키도키~~~!!!

 

현재 착신음 다운로드 서비스는 두곡~!!

♪FIRE BEAT ♪祈り(이노리)

 

 FIRE BEAT

Kis-My-Ft2의 대표곡인「FIRE BEAT」가 드디어 드왕고에서 독점 전달 결정~!

팬 사이에서도 매회 콘서트에서 분위기를 올리는 록 테이스트가 흘러 넘치는 넘버~!!

  

 祈り

Kis-My-Ft2의 곡중에서도 잔잔한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dwango의 CM송으로서 독점 전달 스타트~!! 

 

Kis-My-Ft2 멤버의 본모습을 대기화면에~!!

dwango.jp 모바일사이트에서, Kis-My-Ft2 멤버의 본모습의 대기화면, Kis-My-Ft2 멤버 전원의 대기화면을 무료로 다운로드~!
키타야마 히로미츠, 센가 켄토, 미야타 토시야, 요코오 와타루, 후지가야 타이스케, 타마모리 유타, 니카이도 타카시로

결성된 7인조 그룹 「Kis-My-Ft2(키스마이풋투)」의 대기화면은 dwango에서만~!!

 

 

아놔...우리애들 땜에 또 간만에 해석까지 해가면서

정말 애정 듬~뿍 담긴 포스팅 하고 있는 핑크언니...ㅋㅋㅋ

(또 우리애들 생겼다고...구박도 받고...ㅋㅋㅋ 애들이 대체 몇이냐며...ㅋㅋㅋ)

 

암튼...울 키스마이 아이들은 영상 구하기도 하늘의 별따기...

진심 완전 적극적으로 자료를 찾아헤매는 팬질을 본격적으로 하고 있지요...

그냥 클릭질 몇번으로 찾아지는 자료들이 아니라 더 애정이 급 샘솟는달까요?! ㅋㅋㅋ

 

 [U.LA.LA@7]- 2010/07/05                                                                                                             

 

 키스마이가 첫 CM 찍었다고 이렇게 WS에서 까지 방송해줬네요~~^o^

꺄아아아~~너무 좋아~~!!

사진집 나오면 또 방송해주겠지?? 기대기대~♡

 

비루한 컴실력으로...다운받을수 없었던 아이들의 CM과 메이킹 무비...ㅠㅠ

그냥 백만번 보면서 간만에 캡쳐 작렬~~ㅋㅋㅋ

↓ 

 센가 - 타이삐♥

 

우리 타이스케 눈감은것도 넘넘넘 이쁘죠?! 어쩜 저리 리본도 잘어울리고~~

콧날에 아주 쓰러지겠음...ㅋㅋㅋ

 

 요코오 - 미야타

 

 타마짱 - 히로 - 니카짱

 

 메이킹 무비에서는 이렇게 알콩달콩한 귀여운 모습도 가득하고~!! ^^

그러고보니 다들 넥타인데 센가랑 타이삐만 스카프랑 리본~ㅋㅋㅋ 아~이뻐~!!

 

 오오오...히로~~히로~~츄츄의 히로~~ㅋㅋㅋㅋㅋㅋ

말하다 중간에 귀여운 표정지을땐 진짜 너무 귀여워서 절대 최연장자로 보이지 않음~ㅋㅋ

 

 이노리 Ver.과 너무나 다른 FIRE BEAT Ver.

진짜 얘네들 블랙 & 화이트 갭이 장난이 아니네요~~ㅋㅋㅋ

아놔...진짜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

 

 미야타한테는 미안하지만...울 타이삐 너무 섹시해서~~ㅋㅋㅋㅋㅋ

 

랩할때 진짜 코키만큼이나 섹시한 센가~!!

센가 섹시해서 캡쳐했는데 우리애 뒤에 표정...ㅋㅋㅋㅋㅋ

날 죽여라~~죽여~~ㅋㅋㅋ

(다시보니...센가가 아니고 니카짱~~ㅋㅋㅋㅋㅋ)

 

 그니까...나도 그거 다운좀 받자고~~ㅠㅠㅠㅠㅋ

 

여러분도 Kis-My-Ft2의 매력에 한번 빠져보시렵니까??

자자~~dwango에 구경 좀 함 가보실래요?!

↓↓

http://pc.dwango.jp/sp/kismyft2/

 

 크크큭...나 진짜 요즘 위험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