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

[Kis-My-Ft2] Kis-My-Ft2 공식 웹사이트 (@ avex) OPEN~!! + 데뷔앨범 사양

핑크언니♡ 2011. 7. 5. 14:05

 

8월 10일 avex로 부터 데뷔 싱글을 발표하고 메이저로 데뷔하는 Kis-My-Ft2~!!

데뷔일이 발표되던 날 avex에 키스마이의 공식 웹사이트가 생겼지요~!! ^^

 

http://avexnet.or.jp/kismyft2  ←바로가기 클릭~!!

 

엄청 두근두근하게 막 카운트다운이 되고 있어요...각꼬이이이~~^^

CD 데뷔까지 앞으로 35일....(7/5 오늘 기준으로...ㅋ)

 

PROFILE에 들어가면 이렇게 각 멤버별로 소개가 되어있지요~^^

 

 

 

 

 

 

 

 

DISCOGRAPHY에 들어가면...염원의 데뷔싱글 사양이 소개되어 있어요~^^

총 3사양이군요...초회 A. B랑 통상

좋아요~~^^

근데 아이들의 주옥같은 수많은 곡은 베스트앨범으로 안내주시려나??

쟈니상~~그럼 안되요~~절대루~~!! 꼭 베스트앨범~~제발~!!!!!!!

DVD내용이 매우매우 기대되고 있습니다 ^^ 오프샷...ㅋㅋㅋ

 

어머...데뷔전 콘서트도 DVD로 좀 내주시면 어때서...

이렇게 초회에 살짝껴서 뱉어주시는건지...ㅠㅠ 아우~~감질나~~ㅋㅋ

 

초회한정통상에는 20페이지짜리 북클릿이....꺄아아~~좋아~~(^o^)/

 

앨범 쟈켓도 초 타노시미~~~!!! ㅋㅋ

 

HMV나 아마존에서도 위에 3사양은 다 예약받고있는데...

이렇게 공식사이트에 키스마이샵이 따로 있어요~!! ^^

한정반예약접수중!!...이라는 말에 매우 솔깃?! ㅋㅋㅋ

 

내가 이럴줄 알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키스마이샵이라는 이름부터 수상하다 했더니...

여기에는 키스마이샵 한정반이 있지 뭐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이렇게 담당별로 팔고 이러시면 곤란하죠 진짜~~가뜩이나 애들도 7명이라 벅차 죽겠는데~~ㅋㅋㅋ

 

멤버별로 나온 한정반이 다 따로 있고...그거 7장 묶어놓은 셋트도 있고...

나머지 뭐 초회랑 통상 셋트도 있고...암튼 사람 또 엄청 고민에 휩싸이게 만들고 있어요...ㅠㅠ

왠지 키스마이샵 한정이라니까 멤버들꺼 다 사고싶긴한데...☞☜ㅋㅋㅋ

주위에서 다들 담당만 사라고 말리니까 또 그러고 싶기도 하고...ㅋㅋㅋ 

 

롤러스케이트 키홀더 (후지가야 타이스케 ver.)

후지가야 타이스케 ver. 북클릿

후지가야 타이스케 메시지 카드

 

이렇게가 다 샵한정 멤버별 특전이라고 하니 정말 사지 않을수 없는...ㅠㅠㅠㅠㅋㅋㅋ

고민을 계속 길게 하다보면 나도모르게 7명 세트로 지르고 있을듯 싶으니 어서 조만간 결정을 하고 구매를 해야겠어요~

이제 한달하고 5일만 있음 키스마이들의 싱글이 세상에 나오겠군요~~두근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