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The소년구락부 PREMIUM-100924] 니노밍 x 탓쫑 토크

핑크언니♡ 2010. 10. 8. 12:36

[프리미엄 토크-①]

 

니노밍과 탓쫑이 <소년구락부> 프리미엄토크에 한꺼번에 나와서

<오오쿠>방센을 제대로 했군요~!! ^^

두살 어린 탓쫑보다 훨씬 더 영-해보이는 귀여운 니노밍~

연기 얘기를 할때면 사람이 저렇게 진지해질수가 없네요~~

멋지다~~♡ㅋㅋ

 

[프리미엄 토크-②]

  

요즘 정말 일본에서...아니 세상에서 젤 잘나가는 아이돌 아라시...ㅋ

고쿠분 센빠이도 아라시를 본보기로 삼는다고...잘팔리는 부분을...ㅋㅋㅋㅋㅋ

진짜 웃기셔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니노밍 얘기...

람군들끼리 이생각 저생각 많이하고 있다는거...

특히 거품...얘기...

늘 우리앞에서 마냥 웃고 즐거운 모습만 보여주는 람군들이지만...

자기들끼리는 생각이 많구나...라는거...

몰랐던건 아니지만 뭔가 같이 복잡해지네요...;;

진짜 인기인지 거품인지 뭐...어느쪽이던 상관없지만...

암튼 그것 때문에 내가 살짝 한발짝 뒤로 물러서게 된거니까...;;

아............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다 잘 되겠죠~~다 잘 될꺼예요~~^^;;

 

영상출처 : NinoHolic / 자막 : AIKATA★

 

 스크랩 금지로 변경~!!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